원활한 고객 상담을 위해 모든 네이버 비즈니스 채널을 한 곳에서 확인 합니다. 채팅상담을 통해 간편하게 고객 관계를 관리하고 성장을 유도하세요. 한 곳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하고 관리하여 어디서나 구매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교환/반품 문의 24시간 업무중인 봇에게 맡기기
상황에 맞는 봇을 별도로 만들어 "주문 내역 교환할게요." 와 같은 반복 질문에 대답할 수 있게 하세요. 문의내역 중 '환불' 이라는 단어가 있는 경우 태그를 지정해 받은 문의 내역을 관리하는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재고 확인, 배송 안내 등을 위한 셀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스토어 성격에 맞는 봇을 연중무휴 배치
‘우리 회사는 여러개 스토어를 운영중인데..’ 이 경우에 사용하세요. 해피톡의 멀티봇 서비스는 스토어별/채널별/상담사의 근무시간 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 맞는 상담과 봇 응대가 가능합니다.
모든 채널의 상담 데이터 분석으로 추측 기반의 판매 계획을 줄이세요
네이버 톡톡과 함께 모든 웹 채널의 상담 데이터 분석하세요. 고객과 가장 많이 하는 대화부터 상담품질지표 (SQI) 까지 클릭 몇 번이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 추측 기반이 아닌 고객 니즈에 기반한 CS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실시간 확인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말고 실시간으로 스토어 문의 고객들과 소통하세요. 모바일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해피톡 상담앱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 연동과 맞춤형 고객관리
다양한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 문의는 채팅 상담에서 모두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해피톡 채팅상담은 알림톡/친구톡/문자메시지 발송을 지원해 예약/배송 등의 정보도 곧바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