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SaaS

다른 고민없이
채팅 상담을
시작하고 싶을 때
다양한 상담 채널 관리, 다중 고객 응대
통합 화면에서 관리하고 고객 인사이트 얻기

결제 없이 무료로 쭉~ 사용하세요

새로운 해피톡의 무료 플랜은 그동안 유료로 제공됐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무료지만 기능은 결코 가볍지 않을 거예요. 결제 없이 무료로 고객과 소통하세요.

해피톡 SaaS

다른 고민없이 채팅 상담을
시작하고 싶을 때

다양한 상담 채널 관리, 다중 고객 응대
통합 화면에서 관리하고 고객 인사이트 얻기

고객센터를 위한 상담 기능

다양한 채널 연동과 맞춤형 고객관리

여러 명의 고객을 동시에 상담 하는 건 채팅 상담만의 장점이죠. 다양한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 문의는 채팅 상담에서 모두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해피톡 채팅상담은 알림톡/친구톡/문자메시지 발송을 지원해 예약/배송 등의 정보도 곧바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앱으로도 실시간 채팅 상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말고 실시간으로 채팅 상담을 진행하세요. 모바일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해피톡 상담앱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 딱 맞게
자동화 시키는 근무환경

상담 업무 시간이 종료되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미리 설정된 챗봇 또는 자동화 메시지를 통해 고객 문의에 24시간 응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근무시간, 휴무일 등을 설정하여 근무 환경에 딱 맞는 상담을 시작하세요.

우리 회사에 딱 맞게
자동화 시키는 근무환경

상담 업무 시간이 종료되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미리 설정된 챗봇 또는 자동화 메시지를 통해 고객 문의에 24시간 응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근무시간, 휴무일 등을 설정하여 근무 환경에 딱 맞는 상담을 시작하세요.

전문 센터를 위한
고도화된 상담 기능

강력한 데이터 통계 분석

고객과 가장 많이 하는 대화부터 상담품질지표 (SQI) 까지, 클릭 몇 번이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 고객 만족을 위한 CS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업무 상황에 맞는
상담원 배정과 그룹관리

상담 가능 상담사에게 신규 상담을 자동으로 순차 배분하거나 상담 내용 분류, 상담 채널별로 다른 상담사를 자동 지정할 수 있습니다. 분배 방식은 언제든 간단하게 바꿀 수 있어 상황에 맞는 유연한 응대가 가능해요. 대규모 C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에 특히 유용한 기능입니다.

개인정보 자동 암호화

상담 중 민감한 정보를 포함하는 개인 정보는 정규식에 의해 자동으로 암호화 처리가 가능하며 특정 영역을 선택하여 암호화 하는 수동 암호화 기능도 지원 합니다.

강력한 데이터 통계 분석

고객과 가장 많이 하는 대화부터 상담품질지표 (SQI) 까지, 클릭 몇 번이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 고객 만족을 위한 CS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업무 상황에 맞는
상담원 배정과 그룹관리

상담 가능 상담사에게 신규 상담을 자동으로 순차 배분하거나 상담 내용 분류, 상담 채널별로 다른 상담사를 자동 지정할 수 있습니다. 분배 방식은 언제든 간단하게 바꿀 수 있어 상황에 맞는 유연한 응대가 가능해요. 대규모 C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에 특히 유용한 기능입니다.

개인정보 자동 암호화

상담 중 민감한 정보를 포함하는 개인 정보는 정규식에 의해 자동으로 암호화 처리가 가능하며 특정 영역을 선택하여 암호화하는 수동 암호화 기능도 지원합니다.

"해피톡에서 제공되는 관리계정을 통해 각 인원의 상담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빠른 대응이 가능해졌어요." 

@ 토스

채팅상담 + 챗봇으로

24시간 언제나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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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 happytalk@happytalk.io | 전화 : 1666-5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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