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천트 x 해피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해피톡 더하기

다양한 상담 채널 관리, 다중 고객 응대
통합 화면에서 관리하고 고객 인사이트 얻기

더 짧은 시간에 많은
구매자 문의 해결
네이버 스토어 실시간 문의 및 네이버 비즈니스 문의 내역을 한 채널에서 관리합니다. FAQ 및 자동화된 봇 메시지를 만들고 다중 고객을 응대하세요.
24시간 연중무휴 힘든 일은
봇에게 시키기

반복되고 힘든 문의 해결은 봇에게 맡기세요. 24시간 쉬지 않고 대신 일해주는 챗봇이 업무 중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지켜드립니다.

빠르고 쉬운 연동 방법
스마트 스토어에 간편하게 해피톡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코딩 없이 클릭만으로 스토어와 연결됩니다.

해피톡은 20,000+ 이상의
업계 1위 기업들
에서 사용중입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상품 문의에
실시간으로 답하고 고객 문제를 해결합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여 매출을 높이세요.

네이버 비즈니스와 모든채널 문의를 한 곳에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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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어 주문 정보도 
채팅 상담하며 바로 확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주문내역 고객정보 배송정보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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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내용은 아래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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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되고 힘든 문의 해결은 봇에게 맡기세요. 24시간 쉬지 않고 대신 일해주는 챗봇이 업무 중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지켜드립니다.

빠르고 쉬운 연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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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어와 해피톡 채팅상담으로 가능해지는 것

스토어 상품 문의 즉시 응대하고
고객 문의 해결하기

원활한 고객 상담을 위해 모든 네이버 비즈니스 채널을 한 곳에서 확인 합니다. 채팅상담을 통해 간편하게 고객 관계를 관리하고 성장을 유도하세요. 한 곳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하고 관리하여 어디서나 구매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교환/반품 문의 24시간
업무중인 봇에게 맡기기

상황에 맞는 봇을 별도로 만들어 "주문 내역 교환할게요." 와 같은 반복 질문에 대답할 수 있게 하세요. 문의내역 중 '환불' 이라는 단어가 있는 경우 태그를 지정해 받은 문의 내역을 관리하는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재고 확인, 배송 안내 등을 위한 셀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스토어 성격에 맞는 봇을 연중무휴 배치

‘우리 회사는 여러개 스토어를 운영중인데..’ 이 경우에 사용하세요. 해피톡의 멀티봇 서비스는 스토어별/채널별/상담사의 근무시간 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 맞는 상담과 봇 응대가 가능합니다.

모든 채널의 상담 데이터 분석으로
추측 기반의 판매 계획을 줄이세요

네이버 톡톡과 함께 모든 웹 채널의 상담 데이터 분석하세요. 고객과 가장 많이 하는 대화부터 상담품질지표 (SQI) 까지 클릭 몇 번이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 추측 기반이 아닌 고객 니즈에 기반한 CS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실시간 확인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말고 실시간으로 스토어 문의 고객들과 소통하세요. 모바일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해피톡 상담앱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 연동과 맞춤형 고객관리

다양한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 문의는 채팅 상담에서 모두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해피톡 채팅상담은 알림톡/친구톡/문자메시지 발송을 지원해 예약/배송 등의 정보도 곧바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 네이버 문의를 통합하고 가격 플랜은 나중에 선택하세요

해피톡이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할게요.

가격 플랜은 여기서 볼 수 있어요.

스토어와 해피톡 채팅상담으로 가능해지는 것

고객 지원 시간을 단축

배송 및 주문 세부 정보와 같은 고객 데이터가 포함된 문의는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을 통해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원 기능을 통해 상담 시간을 단축하세요.

상담 품질과 고객 지원 생산성 높이기

고객과 스토어 판매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템플릿, 자동화, 규칙 및 매크로를 사용하세요. 고품질의 자동 문의 해결로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편리해집니다.

최고의 인사이트로 매출 상승
상담품질지표(SQI)를 통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보고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제품정보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말에 더 집중하면 매출도 높아집니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해피톡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는 스토어 판매를 높이는데 더욱 도움을 줍니다.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채널과 통합해 고객과 소통하세요.

오늘부터 해피톡과 함께
스토어 판매를 늘리세요

스토어와 해피톡 채팅상담으로 가능해지는 것

스토어 상품 문의 즉시 응대하고
고객 문의 해결하기

원활한 고객 상담을 위해 모든 네이버 비즈니스 채널을 한 곳에서 확인 합니다. 채팅상담을 통해 간편하게 고객 관계를 관리하고 성장을 유도하세요. 한 곳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하고 관리하여 어디서나 구매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교환/반품 문의
24시간 업무중인 봇에게 맡기기

상황에 맞는 봇을 별도로 만들어 "주문 내역 교환할게요." 와 같은 반복 질문에 대답할 수 있게 하세요. 문의내역 중 '환불' 이라는 단어가 있는 경우 태그를 지정해 받은 문의 내역을 관리하는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재고 확인, 배송 안내 등을 위한 셀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스토어 성격에 맞는 봇을 연중무휴 배치

‘우리 회사는 여러개 스토어를 운영중인데..’ 이 경우에 사용하세요. 해피톡의 멀티봇 서비스는 스토어별/채널별/상담사의 근무시간 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 맞는 상담과 봇 응대가 가능합니다.

모든 채널의 상담 데이터 분석으로
추측 기반의 판매 계획을 줄이세요

네이버 톡톡과 함께 모든 웹 채널의 상담 데이터 분석하세요. 고객과 가장 많이 하는 대화부터 상담품질지표 (SQI) 까지 클릭 몇 번이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 추측 기반이 아닌 고객 니즈에 기반한 CS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실시간 확인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말고 실시간으로 스토어 문의 고객들과 소통하세요.  모바일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해피톡 상담앱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