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천트 x 해피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해피톡 더하기

다양한 상담 채널 관리, 다중 고객 응대
통합 화면에서 관리하고 고객 인사이트 얻기

더 짧은 시간에 많은
구매자 문의 해결
네이버 스토어 실시간 문의 및 네이버 비즈니스 문의 내역을 한 채널에서 관리합니다. FAQ 및 자동화된 봇 메시지를 만들고 다중 고객을 응대하세요.
24시간 연중무휴 힘든 일은
봇에게 시키기

반복되고 힘든 문의 해결은 봇에게 맡기세요. 24시간 쉬지 않고 대신 일해주는 챗봇이 업무 중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지켜드립니다.

빠르고 쉬운 연동 방법
스마트 스토어에 간편하게 해피톡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코딩 없이 클릭만으로 스토어와 연결됩니다.

해피톡은 20,000+ 이상의
업계 1위 기업들
에서 사용중입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상품 문의에
실시간으로 답하고 고객 문제를 해결합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여 매출을 높이세요.

네이버 비즈니스와 모든채널 문의를 한 곳에서 확인

네이버 톡톡
네이버 스토어팜
웹사이트
SNS

머천트 x 해피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해피톡 더하기
다양한 상담 채널 관리, 다중 고객 응대
통합 화면에서 관리하고 고객 인사이트 얻기

스토어 주문 정보도 
채팅 상담하며 바로 확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주문내역 고객정보 배송정보 까지 
해피톡 상담화면에서 바로 확인하며 상담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어요.

더 짧은 시간에

많은 구매자 문의 해결

네이버 스토어 실시간 문의 및 네이버 비즈니스 문의 내역을 한 채널에서 관리합니다. FAQ 및 자동화된 봇 메시지를 만들고 다중 고객을 응대하세요.

24시간 연중무휴

힘든 일은 봇에게 시키기

반복되고 힘든 문의 해결은 봇에게 맡기세요. 24시간 쉬지 않고 대신 일해주는 챗봇이 업무 중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지켜드립니다.

빠르고 쉬운 연동 방법

스마트 스토어에 간편하게 해피톡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코딩 없이 클릭만으로 스토어와 연결됩니다.


해피톡은 20,000+ 이상의
업계 1위 기업들
에서 사용중입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상품 문의에 실시간으로 답하고 고객 문제를 해결합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여 매출을 높이세요.

네이버 비즈니스와 모든
채널 문의를 한 곳에서 확인

네이버 톡톡
네이버 스토어팜
웹사이트
SNS

스토어와 해피톡 채팅상담으로 가능해지는 것

스토어 상품 문의 즉시 응대하고
고객 문의 해결하기

원활한 고객 상담을 위해 모든 네이버 비즈니스 채널을 한 곳에서 확인 합니다. 채팅상담을 통해 간편하게 고객 관계를 관리하고 성장을 유도하세요. 한 곳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하고 관리하여 어디서나 구매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교환/반품 문의 24시간
업무중인 봇에게 맡기기

상황에 맞는 봇을 별도로 만들어 "주문 내역 교환할게요." 와 같은 반복 질문에 대답할 수 있게 하세요. 문의내역 중 '환불' 이라는 단어가 있는 경우 태그를 지정해 받은 문의 내역을 관리하는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재고 확인, 배송 안내 등을 위한 셀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스토어 성격에 맞는 봇을 연중무휴 배치

‘우리 회사는 여러개 스토어를 운영중인데..’ 이 경우에 사용하세요. 해피톡의 멀티봇 서비스는 스토어별/채널별/상담사의 근무시간 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 맞는 상담과 봇 응대가 가능합니다.

모든 채널의 상담 데이터 분석으로
추측 기반의 판매 계획을 줄이세요

네이버 톡톡과 함께 모든 웹 채널의 상담 데이터 분석하세요. 고객과 가장 많이 하는 대화부터 상담품질지표 (SQI) 까지 클릭 몇 번이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 추측 기반이 아닌 고객 니즈에 기반한 CS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실시간 확인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말고 실시간으로 스토어 문의 고객들과 소통하세요. 모바일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해피톡 상담앱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 연동과 맞춤형 고객관리

다양한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 문의는 채팅 상담에서 모두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해피톡 채팅상담은 알림톡/친구톡/문자메시지 발송을 지원해 예약/배송 등의 정보도 곧바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 네이버 문의를 통합하고 가격 플랜은 나중에 선택하세요

해피톡이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할게요.

스토어와 해피톡 채팅상담으로 가능해지는 것

고객 지원 시간을 단축

배송 및 주문 세부 정보와 같은 고객 데이터가 포함된 문의는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을 통해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원 기능을 통해 상담 시간을 단축하세요.

상담 품질과 고객 지원 생산성 높이기

고객과 스토어 판매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템플릿, 자동화, 규칙 및 매크로를 사용하세요. 고품질의 자동 문의 해결로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편리해집니다.

최고의 인사이트로 매출 상승
상담품질지표(SQI)를 통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보고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제품정보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말에 더 집중하면 매출도 높아집니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해피톡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는 스토어 판매를 높이는데 더욱 도움을 줍니다.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채널과 통합해 고객과 소통하세요.

오늘부터 해피톡과 함께
스토어 판매를 늘리세요

엠비아이솔루션 주식회사

본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1 근신빌딩 제2별관 501호
메일 : happytalk@happytalk.io | 전화 : 1666-5263 

FAX : 02-3465-6277 
대표이사 : 김범수 | 사업자등록번호 : 764-81-00345
ⓒ MBI Solution inc.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스토어와 해피톡 채팅상담으로 가능해지는 것

스토어 상품 문의 즉시 응대하고
고객 문의 해결하기

원활한 고객 상담을 위해 모든 네이버 비즈니스 채널을 한 곳에서 확인 합니다. 채팅상담을 통해 간편하게 고객 관계를 관리하고 성장을 유도하세요. 한 곳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하고 관리하여 어디서나 구매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교환/반품 문의
24시간 업무중인 봇에게 맡기기

상황에 맞는 봇을 별도로 만들어 "주문 내역 교환할게요." 와 같은 반복 질문에 대답할 수 있게 하세요. 문의내역 중 '환불' 이라는 단어가 있는 경우 태그를 지정해 받은 문의 내역을 관리하는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재고 확인, 배송 안내 등을 위한 셀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스토어 성격에 맞는 봇을 연중무휴 배치

‘우리 회사는 여러개 스토어를 운영중인데..’ 이 경우에 사용하세요. 해피톡의 멀티봇 서비스는 스토어별/채널별/상담사의 근무시간 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 맞는 상담과 봇 응대가 가능합니다.

모든 채널의 상담 데이터 분석으로
추측 기반의 판매 계획을 줄이세요

네이버 톡톡과 함께 모든 웹 채널의 상담 데이터 분석하세요. 고객과 가장 많이 하는 대화부터 상담품질지표 (SQI) 까지 클릭 몇 번이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 추측 기반이 아닌 고객 니즈에 기반한 CS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실시간 확인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말고 실시간으로 스토어 문의 고객들과 소통하세요.  모바일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해피톡 상담앱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 연동과 맞춤형 고객관리

다양한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 문의는 채팅 상담에서 모두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해피톡 채팅상담은 알림톡/친구톡/문자메시지 발송을 지원해 예약/배송 등의 정보도 곧바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네이버 문의를 통합하고

가격 플랜은 나중에 선택하세요

해피톡이 여러분의 네이버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할게요.

머천트 부가서비스
해피톡 채팅상담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고객 지원 시간을 단축

배송 및 주문 세부 정보와 같은 고객 데이터가 포함된 문의는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을 통해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원 기능을 통해 상담 시간을 단축하세요.




상담 품질과 고객 지원 생산성 높이기

고객과 스토어 판매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템플릿, 자동화, 규칙 및 매크로를 사용하세요. 고품질의 자동 문의 해결로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편리해집니다.  




최고의 인사이트로 매출 상승

상담품질지표(SQI)를 통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보고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제품정보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말에 더 집중하면 매출도 높아집니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해피톡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는 스토어 판매를 높이는데 더욱 도움을 줍니다.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채널과 통합해 고객과 소통하세요.


오늘부터 해피톡과 함께

스토어 판매를 늘리세요

엠비아이솔루션 주식회사

본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1 근신빌딩 제2별관 501호| 신관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16 근신 제2신관 402호 

메일 : happytalk@happytalk.io| 전화 : 1666-5263FAX : 02-3465-6277  

대표이사 : 김범수| 사업자등록번호 : 764-81-00345|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8-서울마포-1619
ⓒ MBI Solution inc.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