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전국 대표번호
- 1688-**** 또는 1688-****
- 1개 대표번호
* 특수 번호를 원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해요.
2. ARS 시나리오
- 전화 연결, 카카오톡 연결, 음성 안내 등 다양한 시나리오 설정 가능
- 3개 시나리오 설정 가능
* 추가 1개 시나리오 당 5천원
3. ARS 동접 고객 수
- ARS가 동시에 응대할 수 있는 고객의 수
*제한 없음
4. 착신 연결 번호
- ARS 메뉴에서 전화 연결을 선택할 때 착신 연결되는 상담사 전화번호
- 5개 전화번호 연결 가능
* 추가 1개 번호 당 5천원
5. 상담사 솔루션(CTI)
-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관리가 가능한 상담사용 PC 웹 솔루션
- 1계정 제공
*추가 1계정 당 1만원
6. 알림톡 발송
- ARS 메뉴에서 카카오톡 연결을 선택할 경우 고객에게 회사 카카오톡으로 연결하는 알림톡 발송
- 월 300건 제공
* 300건 초과 시 건당 10원
7. 통화 내용 저장
- 고객-상담사 통화 내용 저장/재생
- 최근 2개월 녹취/재생
* 2개월 초과 시, 유료 저장 가능
8. 통계
- 각종 통계 제공, 매일 관리자에게 카카오톡으로 상담통계 발송
- 모든 기능 무료
* 없음
1. 전국 대표번호
- 1688-**** 또는 1688-****
- 1개 대표번호
* 특수 번호를 원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해요.
2. ARS 시나리오
- 전화 연결, 카카오톡 연결, 음성 안내 등 다양한 시나리오 설정 가능
- 3개 시나리오 설정 가능
* 추가 1개 시나리오 당 5천원
3. ARS 동접 고객 수
- ARS가 동시에 응대할 수 있는 고객의 수
*제한 없음
4. 착신 연결 번호
- ARS 메뉴에서 전화 연결을 선택할 때 착신 연결되는 상담사 전화번호
- 5개 전화번호 연결 가능
* 추가 1개 번호 당 5천원
5. 상담사 솔루션(CTI)
-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관리가 가능한 상담사용 PC 웹 솔루션
- 1계정 제공
*추가 1계정 당 1만원
6. 알림톡 발송
- ARS 메뉴에서 카카오톡 연결을 선택할 경우 고객에게 회사 카카오톡으로 연결하는 알림톡 발송
- 월 300건 제공
* 300건 초과 시 건당 10원
7. 통화 내용 저장
- 고객-상담사 통화 내용 저장/재생
- 최근 2개월 녹취/재생
* 2개월 초과 시, 유료 저장 가능
8. 통계
- 각종 통계 제공, 매일 관리자에게 카카오톡으로 상담통계 발송
- 모든 기능 무료
*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