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SaaS

다른 고민없이
채팅 상담을
시작하고 싶을 때
다양한 상담 채널 관리, 다중 고객 응대
통합 화면에서 관리하고 고객 인사이트 얻기

잠깐! 결제 없이
무료로 쭉~ 사용하세요

결제 없이 무료로 고객과 소통하세요. 

새로운 해피톡의 무료 플랜은 그동안 유료로 제공됐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무료지만 기능은 결코 가볍지 않을 거예요.

해피톡 SaaS

다른 고민없이 채팅 상담을
시작하고 싶을 때

다양한 상담 채널 관리, 다중 고객 응대
통합 화면에서 관리하고 고객 인사이트 얻기

고객센터를 위한 상담 기능

다양한 채널 연동과 맞춤형 고객관리

여러 명의 고객을 동시에 상담 하는 건 채팅 상담만의 장점이죠. 다양한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 문의는 채팅 상담에서 모두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해피톡 채팅상담은 알림톡/친구톡/문자메시지 발송을 지원해 예약/배송 등의 정보도 곧바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앱으로도 실시간 채팅 상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말고 실시간으로 채팅 상담을 진행하세요. 모바일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해피톡 상담앱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 딱 맞게
자동화 시키는 근무환경

상담 업무 시간이 종료되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미리 설정된 챗봇 또는 자동화 메시지를 통해 고객 문의에 24시간 응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근무시간, 휴무일 등을 설정하여 근무 환경에 딱 맞는 상담을 시작하세요.

우리 회사에 딱 맞게
자동화 시키는 근무환경

상담 업무 시간이 종료되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미리 설정된 챗봇 또는 자동화 메시지를 통해 고객 문의에 24시간 응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근무시간, 휴무일 등을 설정하여 근무 환경에 딱 맞는 상담을 시작하세요.

전문 센터를 위한
고도화된 상담 기능

강력한 데이터 통계 분석

고객과 가장 많이 하는 대화부터 상담품질지표 (SQI) 까지, 클릭 몇 번이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 고객 만족을 위한 CS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업무 상황에 맞는
상담원 배정과 그룹관리

상담 가능 상담사에게 신규 상담을 자동으로 순차 배분하거나 상담 내용 분류, 상담 채널별로 다른 상담사를 자동 지정할 수 있습니다. 분배 방식은 언제든 간단하게 바꿀 수 있어 상황에 맞는 유연한 응대가 가능해요. 대규모 C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에 특히 유용한 기능입니다.

개인정보 자동 암호화

상담 중 민감한 정보를 포함하는 개인 정보는 정규식에 의해 자동으로 암호화 처리가 가능하며 특정 영역을 선택하여 암호화 하는 수동 암호화 기능도 지원 합니다.


"해피톡에서 제공되는 챗봇으로 교환/반품 등 단순업무를 자동 처리하도록 유도해

 상담 효율이 높아졌어요."
@ S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