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나라만 아니면
어디든지 달려갑니다
실시간 이슈를 해결하는 핫라인 전담팀 |
해피톡은 핫라인 전담팀을 운영하여, 문제 상황의 이슈를 실시간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개발, 운영, 기획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해결책을 논의하여,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
고민이 필요없는 챗봇 시나리오 제작서비스 |
고객사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챗봇 시나리오를 설계하여 맞춤으로 제작해드립니다. 24시간 상담을 응대할 수 있는 챗봇을 도입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됩니다. |
해피톡 채팅상담은 PC는 물론 모바일 앱을 통해 활용 가능합니다.
카페24, 고도몰, 위사 가입 고객사 분들은 채팅 버튼 대행설치 신청이 가능합니다. 버튼 설치가 어렵다면 '문의하기' 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작업 완료까지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채팅 버튼 설치하기 항목을 우선 확인하시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회사 개발자분께 도움을 요청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우측하단 웹채팅을 통해서도 관련 내용에 대해 더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과 네이버톡톡 버튼은 채널 연동 후 설치 가능합니다.
채널 연동 여부를 우선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 상담톡에서는 상담시작, 상담종료, 상담불가, 상담부재 상황에서 4가지 자동 메시지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상담톡 자동 메시지는 해피톡의 자동 메시지 설정과 별개로 '해피톡 운영팀을 통해 변경' 하셔야 하는데요. happytalk@happytalk.io 로 고객사명 및 자동 메시지 내용을 전해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
챗봇 사용 여부에 따라 카카오 상담톡과 웹채팅·네이버톡톡의 근무시간 외 안내 메시지 발송이 달라집니다.
카카오 상담톡과 웹채팅·네이버톡톡 모두 근무 시간 외 안내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단, 근무 시간 외 상담접수를 N으로 설정해 두셨다면 해당 메시지가 발송되며 상담이 자동종료됩니다.
카카오 상담톡은 상담부재 시스템 메시지가 발송되며, 웹채팅·네이버톡톡은 자동 메시지로 설정해 둔 근무 시간 외 안내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근무 시간 외 상담접수가 N으로 설정된 경우 해당 시간 상담방 자체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톡톡 챗봇을 이미 사용중인 경우 연동 신청이 불가합니다. [챗봇설정관리] > [쇼핑챗봇설정]과 [커스텀챗봇에디터]에 각각 접속해 설정을 모두 OFF로 변경해 주세요.
해피톡 연동 완료 시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센터의 ‘1:1채팅’ 메뉴는 사라집니다.
이후 카카오톡 채널로 들어오는 상담은 모두 해피톡(‘채팅’ 메뉴)에서 응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센터의 1:1채팅 상담내역과 해피톡 상담내역은 동기화되지 않으므로 기존 상담 마무리 후 연동 신청을 권장합니다.
'문의하기' 를 통해 내용을 보내주세요. 확인 후 회신드리겠습니다! 😊
아래 ‘해피톡 챗봇 시작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챗봇 설정’ 등 해피톡 고급 기능에 대한 사용 설명서도 곧 제작될 예정입니다.